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2023-06-30 12:21
작성자 : 오**
조회 : 210
첨부파일 : 0개

후기의 글이자 감사의 글입니다..!

너무 어린나이에 회사 입사 후 경제개념없이 이런저런 소비를 하다 보니 감당하지 못할 빚이 불어나있었어요.. 매번 대출로 돌려막기를 하며 버티다 결국 추가대출도 불가에 이자, 원금도 연체 직전까지 간 상황에서 통대환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엔 걱정과 두려움으로 진행에 대해 고민을 했습니다.. 그치만 저에게 통대환을 해야되는 이유와 앞으로 저의 신용관리에 대해 이런저런 방법과 충고를 진심으로 해주시는 부분에서 믿음이 생겨 진행을 했고 결론은 너무 대만족입니다..!

매달 많은 원금 이자를 부담해야된다는 하루하루 고민도 없어졌을 뿐만 아니라 이제 저축도 가능할 정도의 여유 자금이 생겼어요.. 이정도까지 될거란 생각을 못했는데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대환 진행 초기에 어머니가 갑작스레 큰 질병으로 진단받으시고 이런저런 변수가 있었지만 도움주신 담당자님과 대표님의 배려로 대환 진행중에도 엄마의 치료에 집중하며 버틸수 있었습니다..

이번일로 저의 인생에 새로운 기회가 온거라고 생각해요.. 말씀해주신 조언들 깊게 새기고 남들처럼 잘 살아볼거에요!! 저에게 도움주신 담당자님들 대표님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3-07-07]
    네. 오** 고객님.
    진행 중간에 어머니 질병으로 큰 이슈가 발생했지만 잘 버티셨습니다.
    저희는 옆에서 지켜봤지만 본인은 가족 일로 가장 집중하기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내어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끝까지 약속해주신 후기 작성도 감사드립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