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죽으라는 법은 없습니다..
2023-11-09 15:04
작성자 : 대박나자
조회 : 169
첨부파일 : 0개

신용대출 대환 어쩔수 없이 받을수 밖에 없어서 진행하고 다 이체하고 후기 남기는 중입니다. 문의 당시만 해도 대출을 받을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는거에요 그나마 대부대출이 가능했는데 ...이자 말도 안되게 쎄고..현금서비스는 이미 초과..음주운전 사고로 합의금 500만원도 필요했구요..지금 생각해도 아찔한 위기였습니다....무슨일이 있어도 받아야 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알아보다가 에이스론 대환대출 이라는걸 알게 되어서 저도 받을수 있는지 찾아보았다가 근무조건 영업이지만 제약회사 규모가 크다고 진행가능하다고..그래서 바로 1금 재대출조건이나 한도가 어느정도 나오는지 보았더니 딱 제가 원하는 만큼 나오더라구요..이미 받은 대출도 1금융으로 다시 받고 안좋아진 신용등급도 올리고 합의금 500만원도 마지막에 한도 나와줘서 받고..대환대출에 대해서 정말 아무것도 몰랐는데 이번에 받으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로 등급이 안좋거나 급한 사람이 한다는 느낌보다 월납입을 조금이라도 줄려서 대출금 빨리 갚고 안정적인 생활을 원하는 사람이 더 찾는줄 이제 알았네요. 다시 저도 월급받으면 하루만에 없어진 근로자여서..이 생활로 언제까지 버틸수 있나 싶었는데..왜진작 몰랐나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안 급하다면 받을 필요는 없지만 대출이 고금리가 많고 월부담이 높다면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수수료도 크기 때문에 잘 따져봐야 합니다..저는 다 감안하고 진행했지만 문의할때만 해도 등급 안좋아 대출도 안나오고 합의할 돈도 없고 월부담이 너무 쎄서 신용회복할까 그냥 포기할까 했지만 에이스론 상담 받은게 지금은 너무 다행인거라 생각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꼭 상담받아보세요...단, 조건이 많이 까다롭습니다.부채비율인가 디에스알인가 많이 보고.. 암튼..다 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3-11-14]
    네. 대박나자 고객님.
    1년전과는 비교조차 안되는 불확실한 대출 분위기입니다.
    부채비율이 매우 중요하고 DSR데이터로 미리 예측하고 판단해야 하는 까다로운 상황입니다.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한시름 놓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