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포항공무원 대환대출 성공마무리
2019-11-15 10:14
작성자 : 장*균
조회 : 1131
첨부파일 : 0개

에이스론 상담안내받고 대환대출을 통해 큰 도움을 받아서 감사한 마음에 후기올려봅니다.
기존에 대출을 여러군데에서 받아서인지 이자도 높고...더구나 등급이 많이 떨어져서 추가로 대출신청해도 안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던 상황이었는데요
카페와 네이버포스트에 관련내용를 보고 에이스론을 알게됐어요. 검색해보니 대환대출사기, 통대환사기라는 단어도 많이 나오길래 여러군데 조율도 해보고 검색 진짜 많이 해봤어요 믿어도 되는 업체인지도 볼려고 했어요.
상담을 하면서도 설마 진짜 내가 대환대출이 가능할까 하는 생각도 들기했는데요. 다른곳에 대출도 안나오는데요..
사실 1년전에 연체도 있었어요 현금서비스도 사용중이라 여러가지 상황이 좋지 못했어요
진행은 가능하나 미팅때 결정하겠다고 해서 팀장님이 준비할 서류랑 여러가지로 안내해 주시고 문자도 주시고 하더라구요.
다다음날 지방출장 온다고 해서 포항까지 오신다고 해서 다시 전화와서 미팅관련서류들 더 준비하고 포항 일하는곳 근처에서 만나서 계약서 작성하고 남은 서류랑 함께 드렸어요. 사실 급한건 저인데 전국지방으로 고객들 만나러 다니는거 보고 믿음이 좀 가더라구요.
서류는 마무리가 되면 원하는대로 다시 등기로 보내던지 파쇄해서 폐기처분한다고 하더라구요
오히려 제가 믿음이 생기닌깐 이제는 제가 불안해서 검토해서 안되는건 아닌지 처음에 상담해 주셨던 팀장님 많이 귀찮게 했죠
여러번 연락해서 혹시 언제되냐고 안되는거 아니냐고 물어보곤 했습니다.
다행히도 2주~3주동안 잘 마무리되었고 여유자금 1000만원도 쥐었습니다.
대환대출 진행하면서 느낀건데..과정이 그렇게 까다롭고 힘들고 그렇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물론 서류작성하고 계약서 쓸때 만나고 하는건 시간조율 때문에 생각보다 좀 더 걸렸던거 같네요.
미팅은 대락 1시간정도 되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카톡이나 문자가 되게 편하더라구요. 공무원이다 보니 근무하면서 계속 전화하기도 신경쓰이고 그랬는데
카톡문자로 궁금한거 바로바로 물어보고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서류준비하면서도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기존 이자는 거의 3분의 1로 줄었고 건수도 확 줄어서 부담이 확실히 준거 같습니다.
그리고 팀장님 미팅때 뵈었던 대표님~ 제가 이것저것 너무 많이 물어봐서 귀찮았을텐데 친절하게 바로바로 답변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일 앞으로 많이 많이 하시길 바래요.

댓글 : 1개
  • 관리자 [2019-11-21]
    네. 장*균 고객님.
    에이스론은 공무원통대환!!
    잘하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업계1위 기업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http://www.ace-consulting.co.kr/
    https://blog.naver.com/yong200233
    전화상담 : 010 8321 7473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