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진짜로 이용하고 쓰는 후기
2022-07-09 21:46
작성자 : 96년생직장인
조회 : 557
첨부파일 : 0개

안녕하세요. 대출 원금, 이자에 허덕여 살던 96년생 직장인입니다.
2014년 일을 시작하였고 현재의 연봉은 5천만원 정도입니다.
빛이 생긴 이유는 비트코인 투자였습니다... 처음에는 수중에 있는 돈으로 시작하였고 추후 대출을 끌여들여 투자하였습니다. 하지만 정신차리고 보니 남아있는 건 대출 잔액뿐이였습니다. 처음에는 마이너스 통장 2천만원을 시작으로 저축은행 대출 약 7천만원 가량 받았으며 현금서비스 소액 금액과 가족에게 빌린 돈, 친구들에게 빌린 돈까지 합쳐서 1억원 이상의 금액이였습니다. 매달 나가는 신용카드 값과 대출금, 빌린 채무들을 갚기위해서 돌려막기하고 휴대폰으로 상품권 깡까지 하면서 하루하루를 전전긍긍 하였습니다.
그러다 도저히 이 생활을 이어가지 못하게 연체될 위기에 쳐했습니다. 더 대출 받을곳이 없나 네이버, 핀다 어플 등 여러 곳들을 검색하였고 다 거절 당했습니다. 연체는 절때안된다는 마음에 대부업, 개인대출 등에 손대려고 하였지만 그러던중 에이스컨설팅 회사에 대해 블로그를 통해 알게되었고 카카오톡으로 상담 문의를 남겼습니다. 정하나 팀장님에게 상담을 받았고 상담에서 신용점수와 대출 금액, 소득 등 자료를 보고 고금리 채무를 저금리로 바꿀수 있다고 말씀하였습니다. 상담을 하면서 미팅을 한번 해야한다고 하였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대부업자(깡패, 검은양복 입은 무서운 형님들)들을 떠올리며 무서움과 두려움에 떨며 홍대 연남동쪽에 있는 회사로 방문하였는데 제 걱정이랑 반대로 일반 회사 사무실처럼 되어있었고 무서운 사람들 없었습니다!!(추후에 미팅하게되면 참고해주세요!) 카톡과 전화로만 상담하던 정하나 팀장님을 처음뵈었고 김지태 대표님과도 첫 만남과 상담이였습니다. 상담하면서 많은 얘기를 해주셨고 방법에 대해서 잘 안내해주셨습니다. 당장 당일에 나가야할 카드값과 대출금이 있었는데 연체되지 않게 바로 막아주셨고 저한테는 다시한번 더 강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여기서 이 업체라면 믿고 맡길수 있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신용관리 해주시면서 남아있던 대출금들 다 상환하였고 신용점수가 오르기를 기다렸습니다. 3월 중순에 처음 상담하고 4월에 대출금을 전액상환하였으며 7월  7일 대출한도가 나와서 대출을 받고 정리하였습니다. 대출 규제로 인하여 많은 시간 한도가 나오지않았습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 한도가 나오지않아 상환금을 갚지못하였는데도 불편한 말씀 안하셨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채무통합을 처음 받았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믿을수있는 회사인지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컨설팅후기도 많고 직접 받아본 입장으로써 다른 컨설팅회사 가지마시고 에이스론컨설팅에 맡기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컨설팅 받은 후기
대출금 상환후 컨설팅 중간 컨설팅 비용에 대해 말씀 없으십니다!
(추후 동일한 비트코인투자, 스포츠 토토 등 사용하는지, 다른 대출을 몰래 받고 거래하는 것에 대한 증빙자료 거래내역만 1주일 한번 요청합니다!)
믿고 신청한만큼 직원분들 믿고 신용관리하고 대출한도 나올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오랜 시간 기다리면서 마음은 편했습니다. 매일 급급하게 대출금을 막아낼 생각을 안해도되었고 여러개 퍼져있던 대출금들도 통합하여 한번에 관리하게되니 관리도 쉬워졌습니다! 후기 선물이 있다고해서 적는 마음이 아닙니다! 정말 급했던 마음이 이제는 편해지게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적었습니다 ㅠ.ㅠ.. 

앞으로는 관리잘하고 투자, 도박 등 안하고 착실하게 갚고 미래를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2-07-11]
    네. 96년생직장인 고객님.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합니다.
    가끔 고객의 후기가 정말 맞는지 묻는 분들이 있으세요.
    실제로 미팅 때 많은 부분을 확인시켜 드립니다.
    공무원/대기업 근로자 고객이 많은지? 실제 고객의 후기가 맞는지?
    진심으로 하는 컨설팅은 알아봐 주십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