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울산미팅자입니다.정말 감사드려요.
2021-02-04 10:23
작성자 : 통합받자
조회 : 1074
첨부파일 : 0개

진짜 말이 안 나오네요 세상에 지금까지이렇게 쉽게 할 수 있었는데 저는 그 동안 왜 혼자 낑낑대면서 앓고 혼자 1년을 힘들어했던거죠.
생각하니까 갑자기 억울하네요그동안 냈던 아까운 월급 생각하면 하..
사실 가능할까라는 의심이 젤 컸고 돈거래하는게 믿을 수 없는 세상이라 불안했던거 같아요.
그래도 김지태대표님 덕분에 쉽게 통대환 성공해서 너무 감사해요 정말...
대기업 근무한지는 7년정도 되었는데 연봉8천에 남는건 하나 없는 월급날에 우울해지고..
제가 좋은 조건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또 나쁜 조건도 아니라면서 에이스론에서 대기업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들 통대환 해간다며...이것저것 사례보여주셨는데 믿음을 주셨어요
캐피탈 대출담당자한테 통대환을 처음 듣고 네이버지식인에 올린 글에 답변 받아서 첫상담받으면서 대환대출에 대해 많이 알아보았습니다.
그렇게 문의했고 에이스론 여직원분들 정말 잘 응대해주시고 귀찮게해서 미안할정도로요.
그리고 여긴 대환대출로 이미 유명한곳같았어요..다른 대출담당하던분이 에이스론으로 대환대출 추천을 몇번 했었거든요..
후기도 보고 대출전문가가 추천도 하는곳이라 많이 알아봤죠 혹시나 해서 몇군데 대출알아보는 곳에서도 대환대출 연결은 모두 에이스론으로 해서 정말 잘하는곳 같았어요.
대표님과 여직원분 멀리 태화강까지 오시느라 고생많으셨는데 정말 최선을 다해 상담하시고 이분들 진짜구나생각했어요 운전하면서 전국에 있는 고객들 만나고 고생하더라구요.또 미팅하면서 오히려 저를 되게 안심시켜주셨어요..상담하면서 대표님자신감도 좋았어요.
끝날때까지 돈안받는다고하고 제가 힘들때마다 이자금지원도하신다고하니..약간은 의심을 한게 너무 남는게없이 도와주신다고하니..그러다 회사망하지않냐고 되물었어요
물론 원금하고 수임료라고해서 컨설팅비용은 내는게 맞다고 생각해요...통대환 하나도 뭔지 몰랐는데 그냥 쉽게 설명하자면 에이스론이 신용등급 올려주고 저는 새로 대출 받아서
대출 통합하는 그런 거에요 저 말고 직원분들 대표님이 더 자세하게 설명해줄테니 한 번 문의해보는 거 좋을 것 같기도해요.
정말정말 감사해요..매달 나가는 불입금이 확 줄어버렸으니 이제 옷도 사고 맛있는거 먹고 사람답게 살겁니다..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1-02-15]
    네. 통합받자 고객님.
    사내대출로 저금리대출 대환컨설팅 완료하였습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올 수 있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