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건승하세요.(경찰후기)
2021-04-11 22:52
작성자 : 정*선
조회 : 1032
첨부파일 : 0개

이렇게 좋은 일 하시는 분들이 있어 못난 제가 세상에 다시한번 기회를 가지게 된다는 걸 직접 깨닫게 되네요. 채무통합을 통해서 그동안 월급의 전부가 월납입으로 나가는 헛된 일상을 보냈습니다. 경찰이 토토한다고 미팅할 때 말씀드리는데 얼마나 창피했는지..쥐구멍이라도 숨고싶은 마음이였습니다. 이사님께서 경찰검찰에 국정원공무원들 정말 많이 해보셨다며 담담하게 말씀하는데..제 나이 또래같으신데 참 신기하게도 믿음이 많이 가고..아니 믿고 싶었는지도 모릅니다.


이제는 수익보다 사회에 기여하고 싶은 마음에 일을 한다는 말씀에 대단하다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에이스론 대환대출. 귀한 돈을 저를 믿고 진행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처음에는 다른회사분들과 대환대출진행할뻔 했는데 왠지 모르게 믿음이 잘 안가고..모든 거래는 현금으로 한다고해서 경찰인 제가 오히려 따지는게 많았는지..미팅하기전에 연락이 끊겼습니다.충주까지 오신다고 했는데..그것만 믿고 있다가 카드값 결제가 안되는 상황에 와버렸습니다.


급한 나머지 다른 대환대출를 찾았고 에이스론을 그때 알게되었습니다.한달도 안되서 너무 잘 끝났습니다. 정말 무조건입니다.
결과는 한달에 300만원이상 나가는 돈이 150만원아래로 지출내역이 바뀌었습니다.
저도 열심히 일하며 사회에 기여하며 살아보겠습니다.에이스론 관계자분들 모두 오래 건승하세요.
 

댓글 : 1개
  • 관리자 [2021-04-28]
    네. 정*선 고객님.
    에이스론은 공무원근로자 채무통합 통대환 전문가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경찰공무원 대환대출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