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기분좋게 마무리~
2021-05-28 11:03
작성자 : 윤@@
조회 : 1011
첨부파일 : 0개

일단 대표님 정하나대리님 감사합니다.현재 저는 경찰로 10년정도 근무를 하였지만 너무나 쪼달리는 생활고로 하루하루가 힘들었습니다.
남들이 보기에는 근무를 10년했으면 연봉도 많고 생활도 넉넉할거라 생각하겠지만 예전에 잠깐 주식으로 많은 금액을 손해를 보고 후배와 작은사업을 해보자고 하여 대출을 받아 투자하여 완전히 망하고~
그 당시 데미지가 너무 커서 급여를 받으면 이자와 원금을 여러군데 송금하다보면 손에 잡히는 돈은 한 30~40만원..나이 40대초반에 그정도 용돈을 가지고 생활을 하려니 너무 빠뜻해서 생활자체가 힘들었습니다.
같은 동기에게 너무 힘들어 아무에게도 하지못한 말을 술 한잔 먹으면서 이야기를 하니 동기도 저와 같은상황이였는데...본인은 작년에 대환대출을 해서 좋게 끝났다고...대환대출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동기가 소개시켜준 회사가 바로 여기 에이스금융컨설팅이였습니다.
전 그런게 있는지도 모르고 그런상태에서 동기가 본인을 진행해준 대표님을 만나보라고 해서 대표님과 만나 제 모든 이야기를 숨김없이 말하니 대표님이 동기분 소개도 있고하니 잘 해보자고 하셨고 믿고 하면 무조건 약속대로 대출받게 해주겠다는는 말씀에 얼마나 큰 위안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진행을 하면서 급히 생활자금이 필요해서 말씀을 드리면 어디에 쓰는지 내용을 확인하시고 생활자금도 지원을 바로 해주시고..정말 너무 고맙습니다.
진행기간에 이백만원은 따로 더 도움받았습니다. 그때 이백만원은 이천만원보다 더 소중하고 고마운 자금이였습니다.
진행을 하고 2개월이 지난 지금 너무 좋게 끝나서 끝남과 동시에 감사인사드렸습니다.
기존에는 매월 납입금이 이백넘게 나갔는데~대표님께서 잘해주셔서 1금융권에서 모든게 끝나 매월 80만원으로 납입이 확 줄었습니다.
정말 거짓말 같은 일이 생겨 다시 한번 대표님 대리님 감사드립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1-06-14]
    네. 윤@@ 고객님.
    약속한대로 대출이 발생되지 않아 2~3개월여동안 관리했던 고객님이시죠.
    믿고 함께 호흡하고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