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1-07-29 15:11
작성자 : K00
조회 : 752
첨부파일 : 0개

몇 년동안 힘든 시간을 버티다 더는 버틸 수 없는 상황까지 오게 이르러 명퇴금으로 이 모든 것들을 정리하고 편안해지고 싶다는 생각에 명퇴까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도움을 받을 곳은 없을까 인터넷 검색을 하다 우연히 에이스론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을 믿어도 되는지 몰라 고객분들께서 올린 후기를 매일 읽고 또 읽었습니다. 그분들의 후기 하나하나를 읽으면서 그분들의 진심이 느껴졌고 이 곳은 내가 믿을만한 곳이지 않겠나 싶어 연락드렸습니다.
 
정용이사님께서 제 사정을 듣고 진행해 보자고 했을 때 기적이 일어난 마음이었습니다. 비가 오는 날 이사님 뵈러 갔을 때 꼼꼼하게 제 상황을 체크하시고 어떻게 일을 진행해 나갈 것인지 설명을 들으며 신뢰감이 들었습니다. 에이스론을 만나 한달만에 이 모든 것들이 잘 해결되어 꿈만 같습니다. 세상에 어느 누가 알지도 못하는 누군가에 이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쉽지 않을겁니다 위험부담도 많을거구요 하지만 그 어려운 일을 에이스론이 하고 있더라구요. 이 분들은 전문가입니다. 그런 에스론을 만난 것이 제겐 큰 행운이었습니다.
 
처음 뵈었을 때 정용 이사님도 어떻게 여길 알았냐? 참 신기하다 하셨는데 그 신기한 일이 제게 일어났습니다. 덕분에 한달만에 이렇게 후기를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남은 건 제가 앞으로 잘 관리해 나가는 것이 저 자신을 위하고 또 저를 위해 애써주신 에이스론 모든 분들께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저처럼 도움이 절실하신 분들~ 사기 아닐까~ 믿어도 될까~ 걱정하며 머뭇거리는 분이 계시다면 믿고 상담 꼭!!! 받아보시라고 진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다 정리되었지만 이제 시작이다~지금부터 중요하니 앞으로 이렇게 이렇게 해라~ 하시며 끝까지 조언해 주신 김지태 대표님~ 처음 뵈었을 때부터 믿고 한번 해보자~ 분명 될거다~ 좋아질거다~ 하며 용기주시고 기회 주신 정용 이사님~ 수시로 전화로 톡으로 저를 도와 애써주신 정하나 대리님~ 모두 모두 감사했습니다.
에이스론이 더 발전하고 번창하기를~ 모두 모두 건강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1-08-10]
    네. K00 고객님.
    저희가 다 감동이네요.
    좋은 후기 양질의 데이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잘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