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감사한 인연입니다
2021-08-05 10:01
작성자 : 김ㅅ*
조회 : 838
첨부파일 : 0개

안녕하세요. 덕분에 잘 끝내고 후기남겨요 제가 대출을 잘 몰라서 한심하게도 이곳저곳에서 받아놓은 대출들이 많았어요 관리하기 어려운 건 둘째쳐도 너무 부담이 커서 얼른 대환받고 싶었어요 처음부터 대환신청을 한곳은 부채가 많고 현금서비스 과다사용 때문에 진행불가라도 했네요 사치로 카드값도 많았어요 공무원대출을 받아야겠다 싶어서 시간날 때마다 유투브로 대환대출을 알고 몇일동안 문의도 많이하고 많은곳을 알아본거 같아요 그러던 중 에이스론을 딱 보게 된거구요 후기를 보는데 어쩜 나랑 이리도 같지하면서 놀랍기도하고 정말 될까하는 의구심도 들었어요 문의남기니 1시간정도 이사님이 연락주셨고 미팅까지 해보자 만나서 결정하겠다는 말씀에 제가 사무실로 방문했어요.
부채가 너무 많고 후순위로 받은 대부도 있었지만 회사 덕분에 정리를 할 수 있었으니 너무 좋습니다.
일반대출뿐만 아니라 자가가 있으면 담보대출까지 전문적으로 다 하시니 믿음이 가면서 하라는대로만 했어요.
미팅때 말씀듣고 이분들 정말 내 대출들 정리할 수 있겠다 라는 확신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진행하기로 했구요 저랑 통화도 하면서 함께 기뻐해주고 응원해준 유투브 출연하신 하나팀장께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려요 공무원은 특히 신용등급만 오르면 할수있는대출이 많으니 꼭 이곳을 추천드려요
후기선물은 정중히 사양할께요 제가 보내도 마땅한데. 저한테는 너무 감사한 인연같은 곳입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1-08-10]
    네. 김ㅅ* 고객님.
    공무원 우대 대출을 잘 받았으니 이제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잘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