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새생명을 살려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
2021-11-01 21:02
작성자 : 김XX
조회 : 868
첨부파일 : 0개

안녕하세요. 울산에서 10월초에 깔끔하게 진행완료됫던 40세 회사원 김XX 입니다. 후기를 다소 늦게 올린것 같아서 송구스럽네요~ 빨리 올렷어야 햇는데 에궁 ㅠ 이해좀요^^
우선 처음 이미지부터 말실수와함께 신뢰를 저벼려서 진행이 거절 되엇 었습니다. 있는그대로 솔직하게 다 말햇으면 됫을텐데 혼자서 너무 복잡하게 생각햇던것이 문제엿습니다.
거절이후 삶을 포기할까 하고 극단적으로 까지 생각하고 고민됫엇으나, 다시한번 마지막 기회를 주셧기에 저도 진솔하게 다가갈수 잇엇습니다. 그게 아니엿다면 지금의 저는 이세상 사람이 아닐수도 잇엇는데. 소중한 한목숨 구해주셔서 정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전 다른분들이랑은 케이스가 다르게 개인XX 연체금 변제문제로 통대환 신청을 햇엇습니다.
상품이 원래 없던것이엿기 때문에 어디에서도 승인이 되지 않앗습니다. 하지만 에이스론에서는 절실하고 간절한 저의 마음을 헤어려주시고 배려해주셔서 잘 해결되었습니다.
이글 보시는 다른분들도 괜시리 애매모호하거나 규모가 작은 업체에 문의하지 마시고,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금규모도 업계1위인 에이스론에 상담받으시고 진행하셧으면 좋겟습니다. 새로운 삶을 다시 시작하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정말 소중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같은 실수 반복안하고 큰욕심 안내고 보통 사람들처럼 착실하고 성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진행 도와주셧던 정하나팀장님, 정용이사님, 김지태 대표님 너누마 감사 드립니다. 평생 이 은혜 잊지않고 잘살아가겠습니다 *^.^* 에이스론 화이팅 입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1-11-08]
    네. 김XX 고객님.
    제가 수개월 전 미팅했었습니다.
    진행과정에서 우여곡절이 참 많았습니다.
    잘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