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힘든 조건에도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22-04-08 16:24
작성자 : 인천사는간호사
조회 : 682
첨부파일 : 0개

제 조건이 대학병원직원이고 연봉 6천 조금됩니다.
여기저기 조건이 안되는곳이 정말 많아서 에이스론쪽 담당자분도 정하나팀장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예전에 연체한게 있고 그전에 여기저기 제가 대출조회한것도 문제가 되고 대출받은 곳이 많아서 문제 발생하고..몇곳은 된다고 했는데 에이스론이 신뢰가 갔습니다.
그러다 카드결제 연체가 있을거 같아서..마음은 급하고 대출되는데가 단 한군데도 없을까봐 정말 무섭고 다급했었습니다.
일단, 수수료 할인 너무 감사합니다.예상도 못했습니다.잘 호응해주고 잘끝나서 성향좋은분 한해서 1%해주셨다고..그돈도 굉장히 큽니다.
 
먼저 가져가야하는 서류도 많기도 했었지만, 심사하고 바로 미팅도 했습니다.
하루하루가 정말 조급하더라구요.그래서 바로 연차내고 에이스론사무실로 갔습니다.
엄마가게 자금돕고 카드를 과다하게 소비한게 대출의 큰 이유였고 있는그대로 터놓고 전부 애기했습니다.
잘하면 전부 저금리로 가능하다고해서 무조건 진행부탁드렸고 계약서 작성하고 대출 전부상환했습니다.
1주일? 8일만에 끝났습니다.김팀장님이 조건이 좋아서 잘된거같다고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같이 여건이 최악으로 안좋은데도 불구하고 퇴근시간,주말상관없이 카톡을 그렇게 보내도 친절하게 대응해주시고 불안한 마음 위로해주시면서 앞으로 잘 관리하시라고 안부인사까지 모두 만족합니다.
또 감사했습니다.ㅜㅜ
아니였으면 지금까지도 대출을 못받았을수도 있고, 대부업에 고금리로 어설프고 비싸게 대출을 받았을지도 몰라요.또연체될지도 몰랐구요.
이래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거구나.에이스론을 잘 만났다...진작에 알았다면 맘졸이지 않고순조롭게 삶을 진행을 했을텐데.
이런마음에 과거 내모습이 후회도 되더라구요.
저같은 악조건에도 대출을 받은 사례가 이렇게 있으니까 대출문제 에이스론에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정말 추천 또 추천합니다.^^
고마운마음에서라도 당연히 연체되는일 없이 대출도 잘 갚아나갈 생각이고, 앞으로도 에이스론 홈페이지 가끔 들일께요
이제 저만의 멋진길을 가려합니다.^^
정말 최악의 조건에서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꾸욱 누르고 갑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2-04-11]
    네. 인천사는간호사 고객님.
    진심 담은 후기 고맙습니다.
    좋은 후기는 소중한 DB가 되고 예비 고객들에겐 회사와 연결고리가 됩니다.
    멋진 길 응원할께요.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