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인생의 리셋버튼을 도와주신 에이스론팀에게 감사합니다.
2022-09-21 01:06
작성자 : 붓다맨(이**)
조회 : 439
첨부파일 : 0개

유투브와 검색을 통해 에이스론을 알고 있다 몇달 전 과다한 채무를 조정하고 싶어 3금융권을 상담 받던 중 직원의 불친절, 신뢰할 수 없는 진행단계, 무리한 독촉 요구 등으로
마지막이다 싶어 에이스론에 상담을 요청했는데 다행히 잊지 않고 전화주셔서 차근차근 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안정적인 직장에서 재직 중에 있었으나 과거 결혼 전부터 가지고 있던 부채와 결혼 후 가계자금, 양육 등의 이유로 빚은 줄어들지 않고 더욱 증가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에이스 본사보다 먼 남쪽 지방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대표님을 만나 더욱 신뢰가 형성되었고 할 수 있겠다는 희망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진행 과정 중 에이스팀의 친절한 가이드와 배려, 단계적 절차와 접근은 무엇보다 체계적이고 편안한 과정이었습니다.
덕분에 채무를 다시 설계하고 복잡했던 다수의 채무들이 리셋되는 행복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이자 역시 받은 부분이 감소되었고 신용등급도 역시 향상되었습니다.
모든분들이 처해진 요건이 달라 단언할 수 없지만 개인회생이나 파산을 하시기전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상담 받으시길 권합니다.
다시 한번 대표님과 에이스론 팀원들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더 크고 멋진 회사로 성장하시길 기원합니다.
성인의 말씀 중 기적이란 작은인연을 큰 인연으로 만들 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글을 보는 분들도 부디 크고 작은 기적들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2-09-23]
    네. 붓다맨(이**) 고객님.
    기적이라는 말씀에 뭉클합니다.
    저희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