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도움 감사했습니다.
2022-10-11 12:31
작성자 : 000
조회 : 469
첨부파일 : 0개

안녕하세요. 후기를 읽기만 했지 저도 이렇게 쓰게 될지 몰랐네요. 감회가 새롭습니다.
연봉6500만 재직8년차 직장인 / 1금융권 2곳 4500만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6100만 카드론 1000만 현금서비스 약500만..
처음엔 마이너스통장 조금씩 사용했는데 이게 다 나중에 내가 갚아 나가야 할 빚인 것을 제 돈처럼 사용하다 씀씀이가 많이 커졌습니다. 친구들에게 밥과 술을 사고, 쇼핑도 많이 하고.. 더 감당 못할 채무들을 만들어 갔습니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불안함만 커져가고 이번달 돈은 어떻게 메꾸지라는 생각으로 밤잠을 제대로 못자는 생활이 계속 되었습니다. 그렇게 새벽에 유튜브로 에이스론을 봤을 때, 아 내가 꼭 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아침에 바로 홈페이지로 문의를 하였고 정용이사님과 상담 진행했습니다. 심사 결과 나올 때까지 정말 가슴 졸였습니다. 여기서도 부결나면 정말 대책이 없는 상황이었거든요. 다행스럽게도 이사님께서 진행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얼른 서류 준비했고, 동대구역에서 대표님 만나 뵈었습니다. 자신감 있게 가능하니까 걱정말라고 하시는 모습을 보며 믿음이 더욱 갔습니다. 일단 대표님께서 직접 동대구까지 와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했는데, 미팅 후 바로 담당자 연결해주시고 상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환 후에도 2주 안에 대출이 끝나니 신기하기만 하네요. 1금융권에서 1곳 8250만, 2금융권에서 3곳 5800만으로 끝났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1금융권도 연장하면서 금리가 10%대였는데 6%대로 내려갔습니다. 더 낮았으면 좋겠지만, 기준금리가 계속 오르고 있는 상황이라고 저보다도 아쉬워해주셔서 감사하고 진심을 다하시는 구나라고 느꼈습니다.
도움 감사했고, 앞으로 남아있는 대출 잘 갚아가겠습니다. 에이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2-10-17]
    네. 000 고객님.
    카드 결제를 못하는 이슈가 있어 급하게 상담하고 바로 미팅했죠.
    연체가 되면 도움드리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이 됩니다.
    그래도 잘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