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자동등록 방지코드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보기]

컨설팅후기


에이스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실제 후기입니다.

대환대출 감사하게 잘 받고 갑니다.
2020-11-13 17:09
작성자 : 김형ㅌ
조회 : 1025
첨부파일 : 0개

이번에 에이스론컨설팅에서 대환대출을 통해 큰 도움을 받아서 감사한 마음에 간단하게 후기올려봅니다.
기존대출을 여러군데에서 받아서인지 이자도 높고...더구나 등급이 떨어져서인지 추가대출도 불가능한 상황이였습니다.
사이트 보고 알게됐어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통대환홍보가 잘되어 있어 바로 상담 신청했죠~보면서도 설마 내가 가능할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상담했던 정하나대리님이 준비할 서류랑 여러가지로 안내해 주시고 문자도 주시고 하더라구요.
대환대출로 기존꺼 대환하고 총 12,000만원이 진행했습니다. 계약서 작성할때 정말되는가 하는 생각과 함께 혹시나 된다고 하다가 안되는거 아닌가 하는 의구심도 들었습니다.
양산에서 뵙고 진행해보자고 하시는 대표님께 여쭤봤습니다...처음 보는 저를 어떻게 믿고 이런 큰돈을 줄수 있는지요..
저희 가족도 친구도 동료도 안믿는데..처음 절 어떻게 믿고 베팅을 할수 있었는지..고마움과 이분들 실망시키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환대출 진행하면서 느낀건데..과정이 그렇게 까다롭고 힘들고 그렇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미팅도 따끔한 충고와 앞으로 제가 해야하는 것들 너무나 많은 애길 해주었습니다.
대략 1시간 30분정도 뵌거 같습니다.
그리고 카톡이 되서 편하더라구요. 카톡으로 궁금한거 바로 물어보고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진행하면서도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공무원이라 대출 자신있게 빼주신다고 했는데 말씀처럼 되었습니다. 지금은 기존이자가 거의 반의 반으로 줄었습니다.부담이 확실히 줄어 조금은 평범하게 살수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김지태대표님~ 제가 이것저것 너무 많이 물어봐서 귀찮았을텐데 친절하게 바로바로 답변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힘든 저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출장 다니시고 힘든 미팅으로 건강 조심하시고 꼭 잘되게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 1개
  • 관리자 [2020-12-03]
    네. 김형ㅌ 고객님.
    미팅해서 처음 뵌 분인데 큰돈을 투자하는 것은 쉽지 않은 선택입니다.
    진행했던 수많은 데이터와 경험으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잘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카톡상담 : t1loan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설계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에이스론컨설팅입니다.